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순살 칼로리 다이어트 할 때 먹어도 될까?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하는데… 도저히 못참겠어서 현기증이 나서 굽네 고추바사삭 순살을 시켰습니다.ㅋㅋㅋ 다이어트를 해도 치킨은 한번 먹어줘야 합니다. 특히 칼로리를 확인하는데… 굽네는 튀기지 않으니 그나마 낫지 않을까 생각도 합니다. ㅎ

결국 다이어트 때 고추바사삭을 먹어도 되냐 마냐..
생각했을 때.. 사실은 안먹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일주일 혹은 한 달에 한번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치팅데이때 말이죠. ㅎㅎ

굽네 고추바사삭은 뼈도 맛있지만 전 순살이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콜라, 사이다도 제로 칼로리를 따로 편의점에서 사왔습니다. ㅎ

다이어트 하니 이제 무조건 제로 칼로리 콜라만 먹네요. ㅎㅎㅎ 콜라는 펩시 제로 칼로리가 가장 맛있습니다.

굽네치킨 순살 고추바바삭 칼로리가 과연 얼마나 될까요?
100g 당 218 kcal 입니다. ㅎ 보통 한마리가 600g 이니 총 1314 kcal 입니다. ㅎ 총 1300 칼로리 이상입니다. ㅎㅎㅎ

근데 둘이서 먹으면 반반 먹으니 약 700~750 칼로리 정도 먹는다고 보면 됩니다.

혼자 굽네 순살 고추바바삭을 다 먹으면 1300칼로리 이상 먹는거고 둘이 먹거나, 반만 먹고 남긴다면 약 650~700 칼로리 정도 먹는거라고 보면 됩니다.

근데..변수가 있습니다. 맛있는 치트킹 가루를 넣던지, 고블링 소스와 마블링 소스를 함께 먹는다면 800 칼로리 이상 먹는거이지 않을까 합니다 ㅋㅋㅋ


그냥 칼로리 생각 안하고 먹고 운동 열심히 하는게 갑인거 같습니다. ㅋㅋㅋ 칼로리 생각하면 스트레스만 받네요 ㅎㅎㅎ 하루 치팅데이때 굽네 고추바사삭 먹는다고 살 안찝니다. ㅎ 다음날 열심히 운동 하면 되니깐요!

#굽네고추바사삭
#굽네치킨고추바사삭
#굽네치킨고추바사삭칼로리
#고추바바삭칼로리
#굽네치킨칼로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