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인천 블리스버거앤카페 간석동 수제버거 배민 배달 후기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중에 수제버거가 너무 먹고 싶어서.. 고민 끝에 블리스버거앤카페에서 햄버거를 배민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보통 맥도날드에서 배달시키면 기본 1시간 이상 걸리는데.. 블리스버거앤카페는 30분 안으로 바로바로 옵니다. 배민 배달이 빨랐던게 가장 좋았습니다.

전 다이어트 중이라 감자튀김과 콜라는 제외하고 햄버거만 단품으로 먹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블리스버거앤카페에서 가장 비싸고 인기있는 도네이션 버거를 먹었습니다.

도네이션 버거는 새우튀김 패티와 소고기 패티가 들어있는 콤비네이션 버거입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 석산로 79-1 에 위치하고 있는 블리스버거앤카페.. 카페겸 수제버거 맛집입니다.
전화번호는 032-201-4502 입니다.

전 배달의민족(배민)으로 배달을 시켜먹었습니다.

햄버거는 5가지 종류의 햄버거가 있는데.. 더블 치즈버거, 베이컨 치즈버거, 하와이안 버거, 시그니처 새우버거, 도네이션 버거가 있습니다.

도네이션 버거가 별 두개라서 저걸 시켜먹었네요 ㅋㅋ
세트 주문시 감자를 선택할 수 있고 콜라아니면 사이다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어니언링 또는 오징어링으로 변경 가능..


전 도네이션 버거 단품을 주문했습니다. 블리스버거앤카페의 최애 버거입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꽤 크네요? 새우튀김 패티와 소고기패티 두 개가 들어있으니 햄버거가 꽤나 큽니다. ㅎㅎ
맛은 어땠냐구요? 시켜 드셔보세요 ㅎㅎ

그냥 먹을만 합니다. ㅎㅎ 아무래도 전 맥날 빅맥스타일인가 봅니다. 수제버거라서 맛은 있지만.. 또 시켜먹지는 않을꺼 같습니다. 가격도 배달비까지하면 12000원 이상이라서 ㅎㅎ
맛은 괜찮습니다! 하지만 가성비로 따지면 그냥 그럭저럭입니다.

블리스버거앤카페! 간석동 수제버거를 먹고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블리스버거앤카페
#간석동햄버거
#간석동수제버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