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냉동피자 추천 고메공방 크레이지 하와이안 피자 8500원의 행복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하니 밤마다 피자, 햄버거, 치킨 이런 것만 생각나네요. 미치겠어서.. 운동 하기 전 아침에 한번 먹어봐야 겠다 생각해서 고메공방에서 크레이지 피자, 하와이안 피자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8500원입니다.

피자 덕후이지만 냉동피자는 잘 안먹는 스타일입니다.
냉동 피자는 별로 맛이 없거든요. 차라리 돈 더주고 브랜드 피자를 시켜먹지 ㅎㅎ 냉동피자는 건강에도 안좋고 여러므로 별로입니다. 맛도 그렇고.. 하지만 그래도 궁금한건 어쩔 수가 없네요.

진짜 몇번 안되지만 냉동피자를 시켜먹어봤습니다.

고메공방에서 나온 크레이즈 치즈 하와이안 피자입니다. 칼로리는 970 kcal 입니다. 칼로리는 일단 높습니다. ㅋㅋㅋㅋ 피자가 뭐 다 그렇죠.

전자레인지나, 오븐 혹은 에어프라이기에 데워 먹으면 됩니다.

일단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안좋은건 다 들어있습니다. ㅋㅋㅋ

혼자서 다먹으면 거의 1000칼로리 먹는거나 다름 없네요. ㅎㅎ

전 에어프라이기에 돌려 먹어봤습니다. 하와이안 피자라 파인애플이 있습니다. 아마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 냉동피자를 먹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맛은 어땠냐구요?

빵 부분은 별로고.. 앞 치즈부분은 맛있습니다. 배달 피자 먹는 느낌이 약간 났습니다. 치즈가 워낙 많아서 그런지 맛은 괜찮았습니다만.. 뭔가 엄청 살찌는 기분과 다 먹고 후회되는 기분…  아 다이어트 망치겠다라는 생각이 드는 ㅎㅎㅎ 그래도 맛은 괜찮았습니다. 냉동피자 치고는 먹을만 했습니다. 그래도 두번은 안사먹겠네요. 차차리 도미노피자나 파파존스 피자를 시켜먹고 말겠네요 ㅎ 여튼 냉동피자는 제 취향은 아닌걸로.. 그래도 맛은 괜찮다. 먹을만하다. 입니다.

#냉동피자추천
#고메공방피자
#크레이지치즈피자
#크레이지하와이안피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