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파파존스 피자 추천 존스 페이버릿 치즈링 (파파존스 인천간석점)

728x90
반응형


동네에 파파존스 피자집이 생겼네요 ㅎㅎ 진짜 피자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파파존스 피자를 사기로 결심했습니다. 다이어트 중인데.. 치팅데이 기념을 맞아 피자를 선택합니다.

파파존스는 지점이 별로 없어서 진짜 먹기가 힘든 브랜드인데.. 동네에 생기니깐 너무 좋네요 ㅎ 이제 자주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전 원래 도미노 피자 vip 매니아입니다. 이번에 파파존스 피자를 먹게 되어서 정말 행복하네요.


파파존스 인천간석점입니다. 배달 말고 포장하면 30% 할인 받을 수 있어 전화 주문하고 직접 포장 받으러 갔습니다. ㅋㅋ

파파존스 피자 ㅎㅎ 다이어트 중이라 그냥 콜라는 먹지 않고 따로 편의점 가서 펩시 제로 콜라를 사가지고 갑니다. ㅎㅎ

룰루 랄라 ㅎ 드디어 파파존스 피자를 먹게 되었습니다.
파파존스 피자 추천은 존슨 페이버릿를 추천합니다.
특히 치즈 덕후,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피자입니다.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와 6종 치즈가 들어있는 피자입니다. 또한 오리지널 도우보다는 치즈롤 도우를 추천합니다. 무조건 치즈 크러스트가 갑이죠 ㅎ
전 골드링보다는 치즈링을 더 선호합니다. ㅎㅎ

이야.. 이게 존슨 페이버릿이구나.. 진짜 처음 먹어보는 피자입니다. 전 원래 도미노피자 포테이토 피자만 즐기는 타입입니다. 신메뉴 보다는 기본 클래식 오리지널 피자를 더 선호하는 타입입니다.

파파존스 존스 페이버릿 피자를 먹기 까지 유튜브를 보면서 어떤 피자를 먹을까 고민했습니다. 전 기본 클래식 피자 매니아이기 때문에.. 수퍼 파파스를 먹을까.. 올미트를 먹을까.. 존슨 페이버릿를 먹을까.. 페퍼로니 먹을까 고민 끝에… 존슨 페이버릿을 선택했네요 ㅎ 다음에는 올미트를 먹어볼 예정입니다.

맛있어 보이죠? 맛있습니다. ㅎㅎ 파파존스 피자 추천은 존슨페이버릿 치즈링입니다!!


다음에는 올미트 혹은 소시지 레볼루션을 먹어봐야겠습니다. 파파존스 인천간석점 화이팅입니다.

#파파존스
#존슨페이버릿
#치즈링
#파파존스인천간석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