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동수역 포장마차 삼능포차 쏘야, 계란말이, 잔치국수

728x90
반응형


동수역에 삼능포차를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친구와 술을 마셨네요. 다이어트 중이라 술을 엄청 자제하면서 먹었지만.. 처음가보는 포장마차네요. 동수역 근처에 있는 포차이며 이름은 “삼능포차”입니다.

인천시 부평구 안남로 11 입니다. 동수역 3번출구에서 쭈욱 내려오면 됩니다. 이디야커피에서 조금만 내려오면 삼능포차가 있습니다.

삼능포차는 기본 김치와 오이, 당근을 줍니다. 그리고 쌈장에 찍어먹으라 주는데 맛있습니다. ㅎ

그리고 삼능포차에서는 대부분 잔치국수를 먹구요.. 저희는 소세지 야채볶음 쏘야를 시켜먹었네요. ㅎㅎ
그리고 배고파서 추가로 계란말이도 시켰습니다.

계란말이 맛있습니다. 동수역 포장마차를 가고 싶다면 삼능포차 추천드립니다. ㅎ 소주 먹기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